More

방배동 내방역 분위기 좋은 카페 아트메이저

아트메이저

오픈한지 3~4년정도 된 것 같은데 외부모습이 워낙 일반적인 커피숍이랑은 거리가 멀어보여서 안가보고 있다가 이번에 처음 가봤습니다. 가기전 검색해보니 아이스크림이 맛있다는데 계절이 이미 지나가버려서 그냥 커피만 테이크아웃 해서 마셨네요.

👉 내방역 인근 카페 모음

아트메이저 외부모습
아트메이저 외부모습


내부모습

내부는 칸막이나 벽이 하나도 없이 뻥 뚤려있고 천정고도 높아서 개방감 있는 모습이이었습니다. 중간에 긴 테이블로 1인 좌석이 있는데 여기서 작업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특이하게 내부에 (완전내부는 아니고 바깥이랑 연결된 공간) 온실도 있었습니다. 햇빛 좋은날 앉아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아트메이저 내부모습
아트메이저 내부모습

아트메이저 내부모습
아트메이저 내부모습

아트메이저 온실
아트메이저 온실


커피 주문하고 내부를 장식하고 있는 소품들을 둘러봤습니다. 커피숍 이름답게 디자인이 이쁜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요즘 이런분위기 가게들이 가게전용 소품 파는곳들이 종종 보이던데 여기도 그렇게 되어있네요.

아트메이저 인테리어 소품
아트메이저 인테리어 소품

아트메이저 인테리어 소품

아트메이저 인테리어 소품

아트메이저 인테리어 소품



기다리는 동안 잠깐 화장실을 다녀왔는데 화장실도 인테리어가 대단했습니다. 타일과 문같은 부분은 전부 노란색으로 만들어서 가게이름에 괜히 아트 붙인게 아니네 싶었습니다.

아트메이저 화장실
아트메이저 화장실


아트메이저 메뉴판

커피 가격대는 5천원부터 시작합니다. 아메리카노 주문 했는데 원두를 2가지 중에 선택이 가능하네요. 아래 메뉴판 보시면 메뉴판 아래 카드로 된 이미지가 있는데 그 2개중에 하나를 고르면 됩니다. 

아트메이저 메뉴판
아트메이저 메뉴판

아트메이저 메뉴판


주문한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로 테이크아웃해서 먹어봤습니다. 커피맛은 아주 깔끔하고 약간 신맛이 도는 커피인데 가격이 5천원인것 말고 맛으로는 딱히 불만이 없었습니다. 가격대가 좀 나가는 편이라 누가 사준다고 하면 갈 것 같은데 점심먹고 가기에는 부담이 좀 되네요.

아트메이저 아메리카노
아트메이저 아메리카노

아트메이저 아메리카노


위치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114 J.H 빌딩

내방역 1번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바로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