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방배동 내방역의 라떼가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 DS-LAB-CAFE&BAKERY

DS-LAB-CAFE&BAKERY

대상에프엔비에서 운영하는 DS-LAB-CAFE&BAKERY라는 빵과 커피를 파는 곳입니다. 가게 내부에서 직접 빵을 만들어 판매도 하고 대상에프앤비 자체가 커피 유통도 해서 그런지 다양한 커피류를 판매하고 있어 자주 가는 카페입니다. 특히 라떼가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어서 저는 갈때 주로 라떼를 먹는편입니다.

👉 내방역 인근 카페 모음

DS-LAB-CAFE-외부


내부모습

내부가 좀 특이하게 되어있는데요. 계산대 근처에는 조그만 테이블 2개만 있고 별도의 공간에 넓은 통짜 테이블이 하나 있습니다. 공간을 최대한 넓게 터서 만드는 요즘 카페들과는 다르게 공간을 분리해놨습니다.

DS-LAB-CAFE-내부

DS-LAB-CAFE-내부


메뉴판

베이커리 카페니까 당연히 빵은 있는데 종류가 다양하진 않고 소량으로만 판매되는 것 같습니다. 항상 가보면 빵은 별로 없네요. 커피는 라떼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고 최근에는 new 메뉴로 슈가프리도 나왔습니다. 요즘은 연말이라 연말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네요.

DS-LAB-CAFE-메뉴판

DS-LAB-CAFE-메뉴판

DS-LAB-CAFE-케잌

DS-LAB-CAFE-빵

DS-LAB-CAFE-케잌


주문한커피

보통은 일반 카페라떼를 먹다가 바닐라라떼를 먹어봤는데 바닐라라떼도 맛있네요. 너무 달지 않고 밸런스가 딱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오히려 그냥 라떼보다 바닐라라떼가 더 괜찮은 느낌이네요.

바닐라-라떼

바닐라-라떼

요즘은 천원짜리(...) 스몰사이즈 아메리카노를 팔기 시작했습니다. 테이크아웃 전용이며 핫,아이스 가격은 동일.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가격이 천원으로 저렴하다 보니 보니 양도 적고 좀 밍밍하네요. 그래도 주변에 저가 커피 점이 너무 많이 생기기 시작해서 대응하기 위해 내놓은 메뉴이니 만큼 가격 생각하면 뭐라 할 수 없는 면이 있었습니다.

DSLAB 천원 커피

DSLAB 천원 커피

DSLAB 천원 커피


위치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로 174

위치는 내방역 7번 출구 피자헛 옆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