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동 내방역의 파스타와 피자를 파는 가게 미스터최스파게티
미스터최 스파게티
내방역에서 오래 영업해온 스파게티와 피자를 파는 음식점입니다. 원래는 이름처럼 스파게티 메뉴가 있었는데 코로나 이후로 식자재 가격이 점점 올라가자 스파게티가 빠지고 지금은 파스타 메뉴만 남아버렸습니다.
가격도 많이 올라서 코로나 전 스파게티가 5천원이었는데 이젠 옛말이 되어버렸네요. 그리고 사당역쪽에 여기서 배워서 지점을 내신분이 있었는데 아직도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내부모습
내부는 테이블이 없고 조그만 가게이기 때문에 전부 벽쪽에 붙어있는 혼자 않을 수 있는 바형태의 좌석만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이 많은 시간에는 좀 땡겨 앉으셔야 하고 메뉴에 담겨 오는 그릇외에 여분의 그릇이나 물같은건 셀프로 가져다 먹어야 합니다.
메뉴판
나폴리탄 스파게티란 메뉴가 있었는데 메뉴판이 리뉴얼 되면서 사라지고 지금은 파스타 메뉴와 피자 메뉴만 남았습니다. 파스타는 후라이팬에 만들어지는데 반해 치즈오븐이나 도리아는 피자기계에 들어갔다 나오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립니다.
주문한음식
토마토 도리아를 주문했습니다. 이날은 면이 안땡겨서 그동안 안먹어본 밥으로 되어있는 도리아를 시켰는데 간이 적절하게 되어있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항상 같이 나오는데 피자조각(?) 같은게 여기 특징입니다.
다른 날 방문해서 먹었던 불고기 나폴리탄. 나폴리탄에 불고기가 있어? 라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어쨋든 있습니다.
불고기 맛과 살짝 매콤한 맛이 가미 되어 특색 있는 맛 이었습니다.
위치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24길 25 1층 1호
내방역 3번 출구 나와서 첫번째 골목 안쪽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