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방배동 내방역 인근 순대전문점 심동리산채순대

방배동 내방역 인근 직장인들 점심시간에 갈 수 있는 식당이 몰려있는 골목에 있는 심동리 산채순대라는 순대 전문점입니다. 원래 메밀국수 전문점이었는데 메밀국수라는 메뉴가 워낙 계절 특성을 많이 타서 그런지 메뉴를 변경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직도 메뉴판에 메밀국수가 있네요. 메밀국수 팔때는 많이 왔었는데 순대전문점으로 바뀌고 한번도 안와봤다고 처음 방문했습니다.

방배역 인근 점심 식당 목록
내방역 인근 점심 식당 목록
내방역 인근 카페 목록



심동리산채순대-외부

심동리산채순대 외부모습


위치

  •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로23길 26 진주빌딩
  • 가는법 : 내방역 3번 출구 첫번째 골목 안쪽 이 근처 직장인들 점심먹는 가게들 많은 골목에 있습니다.
  • 영업시간 : 10:00 - 22:00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내부모습

내부는 바뀌기 전에는 바닥에 앉아먹는 좌식 좌석도 있었는데 지금은 전부 의자에 앉아서 먹는 테이블로 바뀌어있었습니다. 어느정도 규모가 있고 테이블도 많은 편인데 옆 좌석이랑 간격이 좁아서 좀 불편한게 있네요.

심동리산채순대-내부

심동리산채순대-내부

심동리산채순대 내부모습



메뉴판

메뉴는 순대국 9천원부터 시작합니다. 계절메뉴인 메밀국수도 9천원이 된걸로 봐서 가격이 그동안 많이 올라갔네요. 여기만 그런게 아니라 주변 음식점들도 가격이 많이 올라가서 어쩔 수 없는 현상인 것 같습니다.

심동리산채순대-메뉴판

심동리산채순대 메뉴판


주문한메뉴

순대국(9,000원)을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일반/고기만/순대만 으로 선택이 가능해서 순대만 선택해서 먹었는데 순대특유의 냄새가 좀 있긴 하지만 먹을만 하네요. 분식집 순대는 먹어도 순대국은 냄새나는 경우가 많아서 잘 안먹는데 여긴 괜찮았습니다. 

반찬은 양파에 소스를 찍어먹거나 테이블에 있는 작은 그릇에서 깍두기와 김치를 꺼내 먹으면 됩니다. 근데 가게가 사람이 많이 몰리니 감당을 못해서 관리가 너무 안되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래서 사람 많은 시간에는 별로 가고 싶지가 않네요...

심동리산채순대-순대국

순대만 넣어서 주문한 순대국

심동리산채순대-순대국

너무 뜨겁지 않도록 조절되 나와서 먹기 좋았습니다

심동리산채순대-순대국

순대국에 들어있는 순대들

심동리산채순대-순대국

같이 먹을 수 있는 반찬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