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방배동 내방역 상권 가정식 백반 맛집 남녀공학

다양한 반찬이 나오는 방배동 백반집 남녀공학이라는 음식점입니다. 원래 방배롯데캐슬 근처에 있었는데 지금 자리로 이전 했습니다. 이전 후 자리가 좀 늘어나긴 했는데 그때나 지금이나 여전히 사람이 많아서 먹기 힘드네요.

방배역 인근 점심 식당 목록
내방역 인근 점심 식당 목록
내방역 인근 카페 목록


남녀공학

남녀공학 매장


위치

  •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로31길 28 1층
  • 가는법 : 내방역 6번 출구 걸어가다 방배씨티아파트 뒷골목 (좀 걸어가야 합니다)


내부모습

점심에는 사람이 워낙 많아서 먹기가 힘들고 저녁에 간 사진입니다. 이것도 초저녁이라 사람이 없어 보이는거고 제가 들어가고 얼마 안되서 꽉 찼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이 주변 직장인들이 엄청 오기 때문에 꽤 기다려야 합니다.

남녀공학-매장-내부

테이블은 많은데 테이블간 간격은 좁은편입니다

남녀공학-매장-내부

칼부림 그리셨던 만화가 싸인도 있네요


메뉴판

점심시간에는 주로 백반이고 종종 다른메뉴 시켜먹기도 하는데 이날은 제육볶음으로 주문했습니다. 반찬이 워낙 다양하게 나오기 때문에 점심에는 그냥 백반 드시면 무난합니다.

남녀공학-메뉴

남녀공학-메뉴

남녀공학 메뉴판


주문한메뉴

제육볶음 주문했습니다. 만원이라 백반에 비해 2천원 비싸긴 한데 이것도 나쁘지 않네요. 주머니 사정에 따라 백반 먹던지 좀 더 써서 제육볶음 먹던지 정도의 선택이라고 보면 됩니다. 

반찬이 하나하나 다 맛있고 속은 말랑하고 겉은 바삭하게 튀겨진 두부도 여기를 자주 찾게되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남녀공학-반찬

남녀공학 기본찬

남녀공학-두부

별건 아닌데 항상 이 두부가 끌리네요

남녀공학-제육볶음

괜찮았던 제육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