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튀르키예 정통 방식으로 만드는 카이막 파는 가게. 이태원 케르반 카페

유튜브 승우아빠 채널에서 이태원 케르반 카페에서 카이막 만드는 모습을 보고 장인이 만드는 제대로된 터키식 카이막인것 같아 가봤습니다. 지나다니며 꽤 봤던 가게인데 이런거 파는 줄은 모르고 있었네요.


이태원-케르반카페

이태원 케르반 카페


위치

  • 주소 : 서울 용산구 우사단로10길 17 1층
  • 가는법 : 이태원역 3번 출구 소방서 뒷골목 보광초등학교 옆



내부모습

내부는 생각보다 꽤 넓었습니다. 중동식으로 화려하게 꾸며져 있네요. 간단한 디저트류와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주문 받는 직원도 외국인입니다. 간단한 메뉴 주문 같은건 받는데 한국어는 별로 모르는듯 하네요.

이태원-케르반카페-내부

이태원-케르반카페-내부

이태원-케르반카페-내부

이태원-케르반카페-내부

이태원-케르반카페-내부

이태원-케르반카페-내부


메뉴판

메뉴는 커피,차,디저트 외 카이막과 메네멘으로 간단한 편이었습니다. 처음부터 카이막이 먹어보고 싶어 간거라 다른 메뉴는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이태원-케르반카페-메뉴판

이태원-케르반카페-메뉴판



주문한메뉴

카이막 세트를 시켰습니다. 보통 세트하면 음료도 포함이라 세트에 음료도 나오는 줄 알았는데 음료가 안나와서 메뉴판 다시 보니 홍차 추가하면 3,000원이네요. 별도로 추가해서 같이 먹었습니다.

빵은 맛있었는데요 (...) 이 카이막이란거 여기만 그런지 터키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좋게 말하면 간이 약한거고 나쁘게 말하면 그냥 거의 맛이 안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맛이 아예 안나는건 아닌데 너무 미약해서 맛이 없다 또는 안난다고 표현될 것 같네요.

오히려 빵맛이 더 강하고 카이막은 뭔가 먹어도 먹은 것 같지가 않은 이상한 음식이었습니다. 터키 현지에서 먹는건 맛있다는데 여기선 그냥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합니다.

이태원-케르반카페-카이막세트

카이막세트, 홍차는 별도 추가

이태원-케르반카페-카이막세트

같이 나오는 빵. 맛있습니다

이태원-케르반카페-카이막

카이막

이태원-케르반카페-카이막

뭐라고 설명하기가 어려운 음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