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용산 문배동 열정도거리 맛있는 감자튀김과 맥주를 파는 열정도감자집

문배동 열정도거리에 있는 열정도감자집입니다. 간단하게 감자튀김이나 다른 안주와 함께 맥주를 마실 수 있는 가게인데 문배동에서 식사하고 가볍게 한잔하기 좋은 술집이었습니다.



열정도감자집-외부

열정도감자집 외부모습


위치

  • 주소 : 서울 용산구 백범로87길 53
  • 가는법 : 남영역 1번 출구 나와서 용산더프라임 건물 뒷편 열정도거리에 있습니다.



내부모습

내부는 아주 오래된 시멘트벽돌로 지어진 집을 개조해서 만든 모습입니다. 요즘은 이런 오래된 주택을 개조해 상가로 만드는 인테리어가 유행이네요. 날씨 좋을때는 바깥에 있는 좌석에 앉아서 마실수도 있고 사진은 없지만 2층도 있습니다.

열정도감자집-내부

바깥에 앉을 수 있는 좌석

열정도감자집-내부

열정도감자집-내부

열정도감자집-내부

1층 실내 모습들입니다. 간단하게 먹고 가기 좋은곳

열정도감자집-내부

오래된 주택의 지붕을 살린 모습
이런게 인테리어 요소가 되네요


메뉴판

감자튀김과 맥주를 세트로 먹을 수 있는게 주력메뉴입니다. 감자튀김은 케이준과 일반감자가 있고 맥주는 인생맥주, 열정도맥주 같은 맥주가 4종류 있습니다. 봉구비어같은 비슷한 계열 술집과 차별화를 주기 위해 감자튀김에 찍어 먹는 소스를 굉장히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네요.

열정도감자집-메뉴판

열정도감자집 메뉴판. 소스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열정도감자집-메뉴판

열정도감자집 주류 메뉴판. 가게 이름을 살린
수제맥주가 주력 맥주입니다.

열정도감자집-메뉴판

단품으로 먹는 것 보다 조금더 할인해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

열정도감자집-메뉴판

전에는 못보던 것 같은데 치킨메뉴가 생겼네요


주문한메뉴

주문은 감자튀김과 인생맥주 세트를 시켰습니다. 감자튀김이 프렌차이즈 햄버거집과 다르게 살짝 굵은 감자를 사용해 튀겨 나오는데 특별한 맛은 없어도 잘 튀겨져 나와 맛있게 먹었습니다. 인생맥주는 별로 였는데 페일에일이라 그런지 제 입맛에는 안맞네요. 사진은 없지만 추가로 시켜 먹었던 열정도맥주를 먹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열정도감자집-셀프코너

냅킨이나 케첩, 물은 셀프서비스로

열정도감자집-감자튀김

감자튀김을 시키면 봉구비어처럼 테이블 구멍에 꽂아줍니다

열정도감자집-인생맥주

세트로 나온 인생맥주. 열정도맥주가 나은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