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용산역 아이파크몰 7층 식당가 수제버거 음식점 대한버거

용산역 아이파크몰 7층에 있는 디스트릭트7 식당가에 수제버거 파는 대한버거 매장입니다. 꽤 오래전에 먹어봤었는데 그때 기본버거 먹었을 때 괜찮은 기억이라 한번 더 가봤습니다.

용산역-대한버거

디스트릭트7 식당가 대한버거

용산역 아이파크몰 7층 식당가 디스트릭트7 식당 목록


위치

  •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7층
  • 가는법 : 용산역 아이파크몰 리빙파크쪽으로 올라가면 빠르게 갈 수 있습니다.



메뉴판

기본버거는 클래식버거에 다른 햄버거 메뉴들도 가격차이가 그렇게 크진 않습니다. 키즈버거라는 어린이용 메뉴가 있다는게 특이하네요. 햄버거 세트로 주문하면 콜라나 슬러시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용산역-대한버거-메뉴판

대한버거 메뉴판

용산역-대한버거-콜라

요즘 수제버거 음식점들이 팹시를 많이 파네요


주문한메뉴

대한버거세트로 주문했습니다. 빵은 굉장히 부드러운 빵을 사용했고 패티가 약간 갈비맛 나는 겉바속촉의 패티였습니다. 같이 들어가있는 양파나 소스와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전에도 그랬나 기억이 안나는데 이번에 세트로 같이 나온 감자튀김은 영 별로 였습니다. 얼은 상태로 제대로 해동되지 않은채 튀겨지고 소금도 너무 많이 처놔서 영 아니었네요. 그냥 햄버거에 음료만 먹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대한버거세트

대한버거세트

대한버거세트

빵이 부드러고

대한버거세트

패티 조리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대한버거-감자튀김

대한버거-감자튀김

완전 별로였던 감자튀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