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내방역 새로 생긴 한식 백반집 아지트

방배동 내방역 필립스서비스 센터 옆인데 원래 칼국수 팔던 음식점이 있던 자리였지만 얼마전 공사 하는 것 같더니 점심은 한식 백반, 저녁은 골뱅이 같은 술메뉴를 파는 음식점으로 바뀌었습니다. 이 근처에 점심 백반 파는 가게가 거의 없고 있어도 좀 걸어가야 하는데 새로 생겨서 다행이네요.

내방역-아지트

내방역 백반집 아지트

방배역 인근 점심 식당 목록
내방역 인근 점심 식당 목록
내방역 인근 카페 목록


위치

  •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117 1층
  • 가는법 : 내방역 8번 출구 필립스서비스센터 옆



내부모습

테이블 9개 정도의 크지 않은 가게 모습. 정작 칼국수 음식점일땐 못가보다가 새로운 가게가 생겨 리모델링 하고 들어와 봤습니다. 점심 백반집이어서 그런지 생긴지 얼마 안되었지만 점심시간에 사람 많네요.

내방역-아지트-내부

내부가 크지 않아서 점심시간에는 좀 일찍 가야됩니다


메뉴판

점심메뉴는 백반 또는 백반 + 제육볶음, 백반 + 오징어볶음, 백반 + 오삼불고기 4가지가 있고 반찬은 그날그날 다르다고 합니다. 백반은 1인 주문이 가능하지만 나머지 메뉴는 2인 이상부터 가능.

내방역-아지트-메뉴판

점심 메뉴판

내방역-아지트-메뉴판

저녁 메뉴판


주문한메뉴

제육볶음으로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 6가지에 밥, 국, 제육볶음이 나오는데 백반으로 시키면 반찬은 그대로에 생선이 나온다고 하네요. 기본 반찬은 미리 만들어 놓고 나눠 놨다가 나오는게 아니라서 신선하고 맛도 있어서 맛있게 먹었고 제육볶음은 얇은 고기에 살짝 매운맛이 가미되어 먹을 만 했습니다. 

가격이 12,000원이라는 것만 감내한다면 충분히 먹을만 한데 다른분들 테이블 보니 대부분은 백반 드시고 있네요.

내방역-아지트-백반

기본반찬과 제육볶음

내방역-아지트-기본찬

내방역-아지트-기본찬

기본찬이 잘 나오네요

내방역-아지트-제육볶음

내방역-아지트-제육볶음

간이 잘 배고 살짝 매운 제육볶음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