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방배동 카페골목 일본 향신료 카레 스파이스 키마카레 키마라야

방배동 카페골목 방배금호리첸시아 건물 1층에 있는 카레 음식점 스파이스 키마카레 키마라야 입니다. 바로 옆에 있는 쌀국수 가게 갔다가 평소에 카페를 잘 안먹긴 하는데 뭔가 맛있을 것 같아서 다음날 가봤습니다. 네이버지도 소개에 보니 20년간 일본에서 요리사로 일하셨다고 합니다.

스파이스-키마카레-키마라야

방배역 인근 점심 식당 목록
내방역 인근 점심 식당 목록
내방역 인근 카페 목록


위치

  •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중앙로 204 1층 108호
  • 가는법 : 방배동 카페골목 한샘 건물 앞 건물 1층



내부모습

내부는 작은 테이블 5개 정도와 카운터에 붙어있는 바 테이블 몇개 정도의 작은 공간입니다. 벽면에 향신료가 담긴 통이 가득 있는데 전부 사용하는거라고 하시네요.

스파이스-키마카레-키마라야-내부

벽면에 전시된 향신료들. 다 쓰는거라고 하네요.

스파이스-키마카레-키마라야-내부

스파이스-키마카레-키마라야-내부

내부는 작은 음식점입니다


메뉴판

메뉴는 전부 수제카레고 이름이 독특하고 전혀 처음보는 카레도 많이 있었습니다. 카페우동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이날 먹어보니 다른 메뉴도 다 맛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메뉴판에 있는 메뉴 중 고수가 들어가는 메뉴가 있는데 이건 메뉴판 받으면 설명해주니 고수 못먹으면 다른메뉴로 먹으면 됩니다.

스파이스-키마카레-키마라야-메뉴판

그림 메뉴판

스파이스-키마카레-키마라야-메뉴판

밖에 있는 메뉴판인데 들어가서 앉으면 별도 메뉴판이 또 있습니다

스파이스-키마카레-키마라야-메뉴판

스파이스-키마카레-키마라야-메뉴판

처음보는 콜라. 이요시 콜라라고 하네요


주문한메뉴

입문이라고 써있던 수제 가라아게카레로 주문했습니다. 따뜻하게 나오는 차도 좋았고 카레는 살짝 매운맛의 향신료 가득한 카레였습니다. 가라아게는 전혀 기대 안했는데 거의 완벽하게 겉바 속촉 되어있어 맛있게 먹었네요. 양은 많지 않고 먹고나서 아주 깔끔한 느낌의 카레였습니다.

스파이스-키마카레-키마라야-수제가라아게카레

스파이스-키마카레-키마라야-수제가라아게카레

향신료 맛이 잘 어우러진 카레

스파이스-키마카레-키마라야-수제가라아게카레

같이 나오는 가라아게도 훌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