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방배동 내방역에서 제일 가까운 이디야 커피 내방역점

제 기억으로는 이 근처에서 바뀌지 않고 끝까지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이디야 커피 내방역점입니다. 코로나 시기에도 잘 버티고 최근 주변 가게들이 바뀌는 상황에서도 잘 유지되고 있네요. 이디야 커피맛이 예전과 다르게 많이 개선 되었다고 해서 한번 가봤습니다.

방배역 인근 점심 식당 목록
내방역 인근 점심 식당 목록
내방역 인근 카페 목록



이디야커피-내방역점-외부

이디야 커피 내방역점


내부모습

내부는 겉에서 보는것과 다르게 안쪽으로 길게 뻗어 있는데 카운터랑 주방이 가운데에 있어서 밖에서 보면 안쪽 자리가 잘 안보여 들어오기 전까지는 안에 자리가 더 있다는 걸 못느낄 수도 있습니다.

위치가 워낙 좋다보니 사람들이 좀 빠지는 시간에도 방문 하는 사람들이 꽤 있는 편입니다. 영업시간이 평일 22:30분까지 하는 건 처음 알았는데 이 근처 커피숍중에 제일 늦은 시간까지 하는 것 같습니다. 

이디야커피-내방역점-내부

이렇게 안쪽에 자리가 더 있습니다

이디야커피-내방역점-내부

이디야커피-내방역점-인스턴스커피

이디야커피 인스턴스 커피류도 판매중이네요

이디야커피-내방역점-디저트

간단한 디저트류도 있습니다

이디야커피-내방역점-영업시간

영업시간 안내. 꽤 늦은 시간까지 하네요.


메뉴판

오랜만에 왔는데 원래 이디야 가격이 비싼 편은 아니어서 그런지 커피 가격이 엄청 많이 오르진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동안 신메뉴도 꽤 많이 생겼네요.

이디야커피-내방역점-메뉴판

이디야커피 내방역점 메뉴판


주문한음식

오랜만에 이디야에서 아메리카노 먹어봤는데 전보다 먹기 좋았습니다. 엄청 특별한 건 아니지만 저가형을 제외한 다른 대형 프렌차이즈 커피에 비해 비싸지 않으면서 먹을만 하네요.

이디야커피-내방역점-아메리카노

이디야커피-내방역점-아메리카노


위치

  •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108
  • 가는법 : 방배동 내방역 1번 출구 바로 옆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