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방배동 내방역 뒷골목 새로생긴 카페 테라바이트

최근 완공 된 붉은 벽돌 건물 1층에 새로운 카페가 생겼습니다. 요즘 이 주변에 새로 짓는 건물들은 거의 다 1층에 카페가 들어가네요. 그리고 간판이 독특하게 생겨서 지나다니면서도 이름이 뭔지 몰랐는데 테라바이트였습니다. 

방배역 인근 점심 식당 목록
내방역 인근 점심 식당 목록
내방역 인근 카페 목록


카페-테라바이트

카페 테라바이트 매장


위치

  •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876-39 1층
  • 가는법 : 내방역 7번 출구 첫번째 골목 안쪽



내부모습

내부는 생각보다 굉장히 작았습니다. 작은 테이블 3개 정도의 공간이라 자리가 많지 않으니 사람 많은 시간에는 테이크아웃 위주로 주문해야 할 것 같네요.

카페-테라바이트-내부

카페-테라바이트-내부

내부는 밖에서 보는것과 다르게 작은 편이네요


메뉴판

메뉴는 커피는 아메리카노와 라떼류, 간단한 차와 주스류, 샌드위치와 샐러드류를 팔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메뉴가 많지 않고 가게가 크지 않다보니 할 수 있는것 위주로 하는것 같습니다. 샌드위치는 안먹어봤는데 메뉴에 있는 그림보니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카페-테라바이트-메뉴

커피와 차 메뉴판

카페-테라바이트-메뉴

샌드위치와 샐러드 메뉴판

카페-테라바이트-메뉴

좋은 달걀로 만드는 푸딩

카페-테라바이트-메뉴

커피를 열풍 로스팅 한다고 합니다

카페-테라바이트-메뉴

쇼케이스에 있는 푸딩


주문한메뉴

처음 간거라 아메리카노로 먹어봤습니다. 생두를 열풍 로스팅을 이용해 만들고 은은한 산미와 고소함,부드러움이 있는 커피라고 써있는데 먹어보니 살짝 진한맛이 느껴지는 맛좋은 커피였습니다.

이 주변 카페들이 워낙 많고 커피 못하는데가 없어서 테라바이트 카페만의 맛을 잘 만들었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카페-테라바이트-아메리카노

카페-테라바이트-아메리카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