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내방역 새로생긴 커피숍 내방커피

방배4동 주민센터 뒷골목에 새로 생긴 건물 1층에 내방커피라는 커피숍이 들어왔습니다. 이쪽으로 갈일이 없어서 모르고 있다가 오랜만에 들렀다 봤네요. 요즘 내방역 주변에 커피숍이 워낙 많이 생겨서 방배동 카페골목을 여기로 바꿔야 할 것 같습니다.

내방커피

방배역 인근 점심 식당 목록
내방역 인근 점심 식당 목록
내방역 인근 카페 목록



위치

  • 주소 : 서울 서초구 동광로18길 69 1층
  • 가는법 : 내방역 5번 출구 방배4동 주민센터 뒷골목


내부모습

들어가보니 2인 테이블 6개 정도의 작은 카페였습니다. 유동인구가 많지 않은 지역에 메인골목에서 약간 안쪽으로 들어와 있는 장소라서 동네 사랑방 같은 느낌이네요. 그래도 새로 오픈한 가게라 아주 깔끔했습니다.

내방커피-내부

내방커피-내부

깔끔한 내부 모습


메뉴판

메뉴는 요즘 카페들과는 다르게 커피가 주력이고 차종류 4가지 정도와 디저트는 거의 없었습니다. 원두는 산미가 있는 원두와 고소한맛의 원두 2가지로 선택가능. 텀블러를 가져오면 할인을 해주시네요. 

내방커피-메뉴판

내방커피 메뉴판


주문한메뉴

간단하게 아메리카노 고소한맛 원두로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3800원이면 주변 커피숍 가격대와 비교해 평균적이고 커피 맛도 훌륭했습니다. 메뉴를 최대한 간소화 하고 커피맛에 집중하신 것 같네요. 다시 방문하면 산미가 있는 원두도 먹어봐야 겠습니다.

내방커피-아메리카노

내방커피-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하면 컵 2개를 겹쳐서 주시네요